프로그램

불면증

매일 밤 찾아오는 두려움, 불면증 아침엔 졸리고, 밤에는 깨어있는 뇌!

불면증이란?

수면은 건강을 회복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기에 잠을 자지 못하면 건강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.
정신적·신체적 건강을 위해 뇌파를 안정시켜 양질의 수면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주요증상은 무엇일까?

  • 잠자리에 누우면 잠들기까지 30분이상 소요된다.
  • 잠을 깨는 횟수가 하룻밤에 5회이상이거나 깼을때 깨어있는 시간이 30분이상이다.
  • 얕은잠엔 들지만 깊은잠은 어렵다.
  • 자는 동안 숙면을 이루지 못하고 악몽에 자주 시달린다.
  • 자고나서도 몸이 개운하지 못하다.
  • 잠을 잘 못 잘 것 같아 걱정된다.
  • 잠이 제대로 자지못해 낮 동안의 활동이 매우 어렵고 피로하다.